오늘의 주요뉴스
해외토픽
머리는 개 몸은 돼지…신종 괴물 출현
디지털뉴스팀
돼지 몸에 개 머리를 지닌 괴생명체가 아프리카 서남부의 나미비아에 출현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. 허핑턴포스트, 데일리메일 등 해외언론은 최근 칼라하리 사막 인근에 사는 나미비아 원주민들이 "돼지 몸과 개 머리를 지닌 '하이브리드 괴물'을 목격했다"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.

이 생물체는 몸이 전체적으로 흰색을 띄고 털이 없으며 등이 둥글게 생겨 돼지처럼 보인다. 그러나 머리는 개와 비슷해 '하이브리드 괴물'이라는 별명을 얻었다. 최근 들어 이 괴물이 가축을 공격해 물어갔다는 피해 신고가 잇따르고 있으며 주민들은 집집마다 무장한 불침번을 세우는 등 대비책에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.

한 원주민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"이전에는 하이브리드 괴물과 관련된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다"며 "생명체가 외계에서 왔거나 주술과 관련돼 있는 게 틀림없다"고 말했다. 실제로 괴물이 목격됐다는 마을 주민 대부분은 흑마술이나 주술 등을 여전히 신봉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. 일부에선 이 괴물의 출현이 미신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이 생명체의 정확한 실체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.

나미비아에서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발견됐다는 주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. 2009년에는 피를 빨아먹는 괴생명체가 등장했다는 소식에 전 세계 네티즌들이 깜짝 놀란 바 있다고 데일리메일이 전했다.

댓글

공유해요

이 기사 어땠나요?

ⓒ 경향신문 & 경향닷컴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New Document

인기RT뉴스

오늘의 인기정보

투데이스 핫이슈

이시각 관심정보

투데이 핫 이슈